256 0 0 10 9 0 1년전 0

전쟁의 神 영국군

해가 지지 않는 나라의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군대

영국군은 전 세계 모든 전쟁에 참전하였다. 그리고 거의 다 승리하였다. 그들이 ‘해가 지지 않는 나라’ 대영제국을 건설하였다. 영국군이 출현하면 전쟁이 곧 날거라고 생각할 필요가 있다. 영국 사람들은 전쟁에서 전사하는 것을 최고의 명예라고 생각한다. 어차피 태어나서 한 번 죽는데, 이왕이면 전쟁터에서 죽겠다는 민족성이 있는 나라이다. 한 마디로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무서운 나라이다. 그런 국민성을 바탕으로 영국군은 전쟁터에서 아예 죽으려고 전쟁에 참전하는 군대인 것이다. 이런 군대를 살고자 하는 군대가 이길 수 없다. 죽자고 덤비면 살자고 하는 군대는 도망가거나 항복해야 한다. 도저히 이길 수 없다. 한반도에 전쟁이 발발해도 영국군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참전할 것이며, 전쟁터에서 죽는 ..
영국군은 전 세계 모든 전쟁에 참전하였다. 그리고 거의 다 승리하였다. 그들이 ‘해가 지지 않는 나라’ 대영제국을 건설하였다. 영국군이 출현하면 전쟁이 곧 날거라고 생각할 필요가 있다.

영국 사람들은 전쟁에서 전사하는 것을 최고의 명예라고 생각한다. 어차피 태어나서 한 번 죽는데, 이왕이면 전쟁터에서 죽겠다는 민족성이 있는 나라이다. 한 마디로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무서운 나라이다.

그런 국민성을 바탕으로 영국군은 전쟁터에서 아예 죽으려고 전쟁에 참전하는 군대인 것이다. 이런 군대를 살고자 하는 군대가 이길 수 없다. 죽자고 덤비면 살자고 하는 군대는 도망가거나 항복해야 한다. 도저히 이길 수 없다.

한반도에 전쟁이 발발해도 영국군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참전할 것이며, 전쟁터에서 죽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고, 죽어서도 한반도 땅에 묻힐 것이다.
저자는 서울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명문 스탠퍼드대학교 에서 공학박사 학위를 취득한 건설분야 30년 경력의 현장 전문가이자, 세계 최대 인프라 자산운용사인 맥쿼리그룹 계열사에서 CEO를 역임하였고, 한국경영자총협회 기업회생전문가 양성과정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하였음. OO지방법원과 OOO지방법원 파산부가 선임하여 회생회사의 CRO, 감사, 공동관리인, 관리인을 역임한 기업회생전문가임.
<회생회사 인가후 M&A 실무 사례><기업회생전문가><기업회생전문가가 본 대한민국의 공기업> 책 출간하였음.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