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3 0 0 1 0 0 1년전 0

소설 한동훈 선대위원장

민심이 천심이다

한동훈은 대한민국의 검사 출신 제69대 법무부장관이다. 2022년 5월 17일 윤석열 정부의 초대 법무부장관으로 임명되었다. 한동훈은 법무부장관으로서 ▲ 검수완박을 시행령으로 보완하고, ▲ 추미애 장관 재임 중에 폐지됐던 금융·증권범죄합동수사단을 부활 및 정식 직제화시키고 ▲ 국가재정범죄 합동수사단과 보이스피싱 합동수사단을 신설해 경제범죄 수사 성과를 올렸으며, ▲ 반부패·강력부를 반부패부와 마약·조직범죄부로 분리하는 등 검찰의 범죄대응 역량을 최대한으로 강화하고 있다. 한동훈은 윤석열 대통령의 최측근인 만큼 국민의힘 주류인 친윤계의 암묵적 지지를 받고 있으며, 여권 내 차기 대권주자에 대한 여론조사에서도 여권 지지층 사이에서는 압도적 1위를 기록하는 여론조사 결과가 여러 차례 나왔다. 이러한 정치적인..
한동훈은 대한민국의 검사 출신 제69대 법무부장관이다. 2022년 5월 17일 윤석열 정부의 초대 법무부장관으로 임명되었다.
한동훈은 법무부장관으로서 ▲ 검수완박을 시행령으로 보완하고, ▲ 추미애 장관 재임 중에 폐지됐던 금융·증권범죄합동수사단을 부활 및 정식 직제화시키고 ▲ 국가재정범죄 합동수사단과 보이스피싱 합동수사단을 신설해 경제범죄 수사 성과를 올렸으며, ▲ 반부패·강력부를 반부패부와 마약·조직범죄부로 분리하는 등 검찰의 범죄대응 역량을 최대한으로 강화하고 있다.
한동훈은 윤석열 대통령의 최측근인 만큼 국민의힘 주류인 친윤계의 암묵적 지지를 받고 있으며, 여권 내 차기 대권주자에 대한 여론조사에서도 여권 지지층 사이에서는 압도적 1위를 기록하는 여론조사 결과가 여러 차례 나왔다.
이러한 정치적인 인기 때문에, 정치권에서는 한동훈 법무부장관이 2024년 총선에 당연히 등장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저자는 <소설 한동훈 선대위원장>에서 한동훈 법무부장관 시절 행보와 정치권의 예상을 다 들어보고, 2024년 총선에 한동훈이 국민의힘 선대위원장을 맡아 총선을 지휘하는 상상을 하였다.

하지만, 한동훈 국민의힘 총선 선대위원장이 지휘하는 2024년 총선 결과는 오직 민심에게 맡기겠다.
김기수 저자는 <소설 한동훈 선대위원장>에서 한동훈 법무부장관 시절 행보와 정치권의 예상을 다 들어보고, 2024년 총선에 한동훈이 국민의힘 선대위원장을 맡아 총선을 지휘하는 상상을 하였다. 필명임을 양해해주기를 바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