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6 0 0 0 2 0 1년전 0

책속에 길이 있다

책이 세상을 바꾼다

"책 속에 길이 있다"는 표현은 책을 통해 삶의 방향을 찾고,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는 책이 우리 삶에 큰 영향을 미치며, 지식과 경험을 전달해주기 때문이다. 책속에서 길을 찾은 리더 34인을 소개한다. 책은 또 세상을 변화시키기도 한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책 속에 담긴 사상이 사람을 변화시키고, 세상을 바꾸는 것이다. 세계의 역사를 만들어 낸 명작 100권에 관한 책을 소개한다.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을 만든다'는 유명한 말은 광화문에 대한민국 책 1번지 교보 문고를 시작한 신용호회장의 말이다. 독서와 관련한 현자들의 어록과 속담·격언을 모은 것으로, 중국뿐만 아니라 서양의 어록도 일부 소개한다. 독서의 계절인 가을에 맞추어 도서비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받을 수..
"책 속에 길이 있다"는 표현은 책을 통해 삶의 방향을 찾고,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는 책이 우리 삶에 큰 영향을 미치며, 지식과 경험을 전달해주기 때문이다. 책속에서 길을 찾은 리더 34인을 소개한다.
책은 또 세상을 변화시키기도 한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책 속에 담긴 사상이 사람을 변화시키고, 세상을 바꾸는 것이다. 세계의 역사를 만들어 낸 명작 100권에 관한 책을 소개한다.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을 만든다'는 유명한 말은 광화문에 대한민국 책 1번지 교보 문고를 시작한 신용호회장의 말이다.
독서와 관련한 현자들의 어록과 속담·격언을 모은 것으로, 중국뿐만 아니라 서양의 어록도 일부 소개한다.
독서의 계절인 가을에 맞추어 도서비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는 문화비 소득공제제도를 소개한다.
김기수 저자는 "책 속에 길이 있다", "책이 세상을 바꾼다",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을 만든다"라는 격언에 공감한다. 책을 통해서 삶의 방향을 찾고, 깨달음을 얻을 수 있고, 책 속에 담긴 사상이 사람을 변화시키고, 세상을 바꾸는 것이다는 것을 믿는다. 필명임을 이해해주기를 바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