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 0 0 0 0 0 10개월전 0

양두구육 사례들

표리일체로 바꾸자

양두구육(羊頭狗肉)은 양머리를 내걸고 개고기를 판매한다는 뜻으로 언뜻 겉으로 보기에는 좋아 보이지만 속은 그렇지 않음을 일컫는 말이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발 양두구육 표현이 연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과거 우리나라 비빔밥에 대해 양두구육이라고 한 산케이신문 구로다 지국장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국민의힘 이준석 전대표가 자신과 당이 지지한 대선후보이자 당선된 대통령을 '개고기'라며 양두구육이라 비난하는 건 금도(禁度)를 넘어도 한참 넘었다. 민주당은 문재인 정부로부터 이어져 온 내로남불의 굴레를 벗지 못하고 있고, 대선 패배 이후 팬덤 정치, 방탄 정당이라는 비판을 받고 있다. 이재명 대표의 사법 리스크를 둘러싼 당내 갈등은 여전히 현재진행형이다. 민주당판 양두구육이다. 국고보조금 ..
양두구육(羊頭狗肉)은 양머리를 내걸고 개고기를 판매한다는 뜻으로 언뜻 겉으로 보기에는 좋아 보이지만 속은 그렇지 않음을 일컫는 말이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발 양두구육 표현이 연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과거 우리나라 비빔밥에 대해 양두구육이라고 한 산케이신문 구로다 지국장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국민의힘 이준석 전대표가 자신과 당이 지지한 대선후보이자 당선된 대통령을 '개고기'라며 양두구육이라 비난하는 건 금도(禁度)를 넘어도 한참 넘었다.
민주당은 문재인 정부로부터 이어져 온 내로남불의 굴레를 벗지 못하고 있고, 대선 패배 이후 팬덤 정치, 방탄 정당이라는 비판을 받고 있다. 이재명 대표의 사법 리스크를 둘러싼 당내 갈등은 여전히 현재진행형이다. 민주당판 양두구육이다.
국고보조금 도둑질한 '양두구육'의 시민단체, 법치만 강조하는 양두구육 상점, IPO 시장의 양두구육, 양두구육 정치인·정당이 판을 치고 있다.
고영주 전 방송문화진흥회 이사장을 가리켜 '철면피·파렴치·양두구육'이라고 했다 모욕 혐의를 받은 송일준 전 광주MBC 사장에 대해 대법원이 무죄 취지로 판결했다. 표리부동(表裏不同)한 사람에게 양두구육은 모욕죄가 아니다.
더 이상 양두구육을 몰아내고 표리일체(表裏一體)가 되는 나라로 나아가자.
김기수 저자는 우리나라가 더 이상 양두구육(羊頭狗肉)같이 언뜻 겉으로 보기에는 좋아 보이지만 속은 그렇지 않음을 일컫는 나라가 아니라, .표리일체(表裏一體)가 되는 나라로 나아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필명임을 이해해주기를 바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